2017년 9월 달마사 주지 정범스님 > 이달의 법문


덕숭총림 수덕사 미서부 전법도량, LA달마사입니다.
이달의 인사말씀

이달의 법문

2017년 9월 달마사 주지 정범스님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7-09-05 17:03 조회42회 댓글0건

본문

유구무언입니다. 모두 제 불찰입니다.  호시탐탐 절을 개인의 사유물로 생각해서 온갖 거짓 서류를 꾸며낼 수 있는 무리들을 보고서도 잠시 잊었습니다.  달마사를 비우고 뉴욕으로 청소년 연수를 떠난 것이 큰 잘못이 되었습니다. 그 댓가는 14일 동안의 크나큰 고통으로 다가왔습니다. 물론 이 어려운 상황에서 달마사를 지켜주신 무량스님, 염경스님, 형전스님 그리고 LA조계종연합회 회장스님과 회원스님들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또한 달마사 신도님들의 생업을 뒤로한 적극적인 동참과  사찰연합합창단 회원분들,  LA불교대학 관계자분들께 고마운 마음과 죄송한 마음을 동시에 전해드립니다. 황당하지만 어려운 상황을 겪고 보니 제 주변에 참으로 고마운 분들이 많았음을 분명하게 느낄 수 있었습니다. 한국의 본사 수덕사 대중들을 대표하여 정경스님과 향일스님이 도움을 주고자 한걸음에 달려왔습니다. 수많은 본말사 스님들과 신도님들께서 격려와 후원도 해주셨습니다. 마음속에 잊지 않고 차분히 한분한분 갚아 나갈 수 있는 귀한 인연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정범 합장.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3505 W Olympic Blvd, Los Angeles, CA 90019    Tel . +1 323-735-1911
COPYRIGHT ⓒ DALMASA. ALL RIGHTS RESERVED.